“최자 오빠는…” 최초로 공개된 故 설리 일기, 모든 걸 담고 있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최자 오빠는…” 최초로 공개된 故 설리 일기, 모든 걸 담고 있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조현서
댓글 0건 조회 12회 작성일 20-09-14 18:02

본문

故 설리 일기가 공개돼 충격을 자아내고 있다.

MBC ‘다큐 플렉스’는 ‘설리가 왜 불편하셨나요?’라는 주제로 지난 10일 故 설리 이야기를 재조명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설리가 쓴 일기가 공개됐다. 일기에는 설리가 행복했던 시절과 힘든 시절 씻지 못한 마음의 상처가 그대로 담겼다.

기분이 좋지 않았던 날, 설리는 자신을 보고 “시커멓고 못생겼다. 주변 사람들이 다 보고 속으론 이런저런 평가를 할 거라는 게 부끄럽고 창피하다”고 했다. “어렸을 때 상처가 정말 오래오래 가슴 속에 남아 많은 영향을 주는 것 같다. 난 무한한 사랑을 받아보지 못했다. 잘못한 게 없는데 날 떠난 아빠, 내가 잘못하고 말썽 피우면 엄마마저 떠나버릴 거 같아서 늘 나 자신은 없었고 엄마 의견에 찬성하고 따랐다”고 적었다.

2014년 설리는 행복했다. “다른 말도 다 필요 없고 나중이 어떻든 누가 뭐라든 상관없고 난 지금 이 순간이 정말 행복하다. 너무 행복해서 내가 느끼는 감정들을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기억하고 싶고 사소한 것 하나도 세세하게 느끼고 싶다”고 했다.

그는 그때 최자를 이렇게 표현했다. “정말 소중한 사람. 하나하나 소중하고 아낀다. 어떻게 하면 이토록 사람이 순수하며 착하고 계산적이지 않으며 똑똑하고 영리하고 든든하고 포근할 수 있을까.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사람”

설리 엄마는 딸과 생각이 달랐다. 그는 열애설 당시 “오보라고 생각했는데 설리가 사실이라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13살 많은 남자를 만나는 건 노는 문화, 술 문화, 음식 문화, 대화의 패턴 등 모든 게 달라지는 것이기 때문에 중간과정이 다 없어진 것”이라며 “설리는 내가 자신의 남자친구를 허락하지 않으니까 화가 많이 났다. 그 뒤로 얼굴도 거의 못 봤다”고 말했다.



7등급 무직자대출 무직자생활비대출 소상공인사업자대출 기초생활수급자대출 중소기업청년전세대출 국민연금 납부액 조회 도미노 피자 50% 할인 중소기업청년전세대출 운전연수 개인회생신청자격 주택청약 1순위 조건 건강보험료조회 고용보험 실업급여 조건 고금리대환대출 개인월변대출 2020년 신혼부부 디딤돌대출 무직자대출 중소기업청년전세대출 소상공인사업자대출 버팀목전세자금대출 무직자소액대출 모바일소액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채무통합대환대출 소상공인사업자대출 대부업대출조회 대학생소액대출 대부대출 월변대출 청년대출 개인돈월변 개인사업자대출 대부업대출조회 버팀목전세자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일용직대출 개인급전 돈빌리는곳 50만원소액대출 비상금대출 대부업대출 신불자대출 신용등급6등급대출 100만원대출 과다대출자대출가능한곳 고금리대환대출 개인대부업체 비상금대출 개인신용대출 신용회복중대출 빕스 8월할인 아웃백 할인 코스트코 8월할인상품 직장인 신용대출 대부업대출조회 신용6등급대출 저소득층서민대출 개인돈월변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개인월변대출 개인대부업체 여성무직자대출 안심전환대출 급전 무직자생활비대출 대부업대출조회 개인급전 신용등급단계 서민안심대출 전세담보대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회사명 / 대표 : 대표자명
주소 : OO도 OO시 OO구 OO동 123-45
사업자 등록번호 : 123-45-67890
전화 : 02-123-4567 팩스 : 02-123-456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OO구 - 123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정보책임자명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26
어제
49
최대
179
전체
2,446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